모델하우스3

여의 대방 트리미엄시티 신동아파밀리에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본문

모델하우스

여의 대방 트리미엄시티 신동아파밀리에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부동산 정보 2019. 12. 3. 17:09

여의 대방 트리미엄시티 신동아파밀리에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여의대방 트리미엄시티는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일대로 1차 483세대를 모집 중입니다.

지하 3층~지상 25층 11개동이며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위주로 전용면적 52㎡, 59㎡, 84㎡로 희소성이 높습니다.

전 세대 4베이 중소형 특화설계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 및 채광을 확보했습니다.

넓은 안방 드레스룸, 와이드 주방공간, 팬트리 및 수납장과 보조주방 등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단지 내 물놀이장, 아이스스케이트장,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오픈키친, 어린이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됩니다.

300m 길이의 대규모 스트리트형 상가까지 갖춰 원스톱 생활환경을 마련합니다.

여의 대방 트리미엄시티 신동아파밀리에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영신초, 신길중, 성남고, 영등포고 등 초, 중, 고교 13개의 도보권 교육환경을 구축하고 샛강생태공원, 여의도한강공원, 용마산공원, 보라매공원 등이 있습니다.

타임스퀘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대형병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이용가능합니다.

여의도, 강남, 서울디지털산업단지 등 직주근접하며 2022년 2월 개통예정인 신림선을 통해 주변 업무단지로 이동가능합니다.

초역세권으로 도보 2~3분 거리에 지하철 1호선 대방역, 7호선 보라매역, 신림선 서울지방병무청역(예정) 등 트리플역세권으로 대중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차량이용시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 노들로 등 서울 전 지역으로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췄습니다.

여의 대방 트리미엄시티 신동아피밀리에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