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3

수상동 코오롱하늘채 안동시 미분양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본문

모델하우스

수상동 코오롱하늘채 안동시 미분양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부동산 정보 2019. 11. 28. 22:16

수상동 코오롱하늘채 안동시 미분양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동 코오롱하늘채가 위치한 수상동은 지역을 대표하는 대형종합병원인 안동병원이 위치합니다.

강남유치원도 가까이 있어 어린 자녀들을 위한 교육환경도 뛰어납니다.

안동경찰서까지 단지 인근으로 이전이 확정되면서 안전함과 편리함이 갖춰진 신흥 주거지로 거듭나게 됐습니다.

경북 안동시의 강남으로 불리는 옥동생활권도 차량 5분이면 도착합니다.

옥동은 이마트 등 대형마트 중심으로 쇼핑․문화시설이 있으며 이와 함께 우체국, 옥동주민센터, 옥동 119안전센터 등 각종 행정․공공 인프라가 구축돼 있습니다.

안동 코오롱하늘채는 경상북도 안동시 수상동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 59~84㎡ 총 421가구로 구성됩니다.

전용 59㎡의 경우 넓은 실사용 면적을 갖춰 효율적인 공간활용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평형이 마감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수상동 코오롱하늘채 안동시 미분양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안동 지역은 경북 북부권의 신흥 주거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안동은 경북도청신도시를 중심으로 인구 유입을 위한 노력에 한창입니다.

경북도청신도시는 오는 2027년 완공을 목표로 현재 1단계 행정타운 조성을 마치고, 2단계 고속도로 및 중앙선 복선전철화 사업을 추진 중입니다.

2020년 개통 예정인 중앙선 복선전철화 사업이 완료되면, 인근 지역의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되는 만큼 인구 증가는 물론 다양한 분야의 투자들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2030년까지 안동 인구를 28만명까지 늘리겠다는 2030년 안동도시기본계획 재수립(안)이 발표되는 등 추가 인구 유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인근 경북바이오산업단지, 백신산업 벤처기업 등 입주로 지역경제도 점차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회마을, 탈춤, 찜닭 등 전통문화와 풍성한 먹거리로 관광도시의 이미지가 강했던 안동시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어올 전망입니다.

수상동 코오롱하늘채 안동시 미분양아파트 분양가 모델하우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