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3

송파동 라클라쎄 송파구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본문

모델하우스

송파동 라클라쎄 송파구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부동산 정보 2019. 11. 28. 21:47

송파동 라클라쎄 송파구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송파역 역세권 입지에 주변으로 여러가지 교육시설과 생활 편의 시설들이 탄탄한 송파동 아파트가 등장을 했습니다.

737 세대 규모의 송파 롯데건설 라클라쎄 송파구 송파동 100 번지 일원에서 만나보실 수 있게 됩니다.

해당 단지가 등장과 동시에 주목을 받는 이유는 바로 역세권 단지이기 때문입니다.

역세권과 비역세권은 시세 차이가 굉장히 많이 나기 마련입니다.

편의성 부분도 역세권을 따라잡을 수 있는 입지는 흔치 않다고 생각됩니다.

지하철역 역세권의 경우에는 지하철 이용이 쉽고 빠르다는 기본적인 장점외에도 유동 인구가 많다 보니 여러가지 상권이나 필수시설들이 자리를 잡을 수 밖에 없습니다.

택시나 버스 등도 모두 지하철역을 거치기때문에 대중교통 이용이 두루 편리한 점도 역세권의 특별한 가치입니다.

송파구 라클라쎄 송파구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아파트는 송파역 (지하철 8호선) 석촌역 (지하철 8호선, 지하철 9호선) 더블 역세권 입지를 가집니다.

지하철 5호선 이용이 가능한 방이역 5호선, 3호선 이용이 가능한 오금역도 충분히 가까운 거리에 입지합니다.

송파구의 입지상 강남과의 이동거리가 짧고, 접근성이 좋은 입지입니다.

서울의 도심 중심부이기도 해서 서울의 어느 지역으로도 이동이 빠르고 편리합니다.

송파는 물론이고 강남 그리고 강동구의 생활권과 인프라의 공유가 가능하고 출퇴근 교통망이 좋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지역 중 하나가 바로 송파구입니다.

송파 롯데건설 라클라쎄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높이로 건설이 계획돼 있습니다.

모든 세대 737 세대의 구성으로 이루어지며 내부는 전세대 중소형 설계가 적용이 되어 부담도 낮추고 실속있는 단지로 손꼽힙니다.

송파동 라클라쎄 송파구 소형아파트 평당가 주택홍보관

Comments